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이 새해를 맞이하여 김포공항 여행객들 대상으로 주차비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공항공사가 김포공항 주차예약 서비스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른 조치로 서비스 확대를 예정한 가운데, 최근 들어 주차대행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차이용객들의 주차장 요금 문의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김포공항 주차장 요금은 작년을 기점으로 평일 기준 2만원, 주말 3만원으로 인상함에 따라 주차비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다. 

 

지난번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비가 평일 기준 2만원, 주말 3만원으로 인상함에 따라 자차이용객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고 이곳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김포공항 국내선 이용객들과 국제선 이용객들의 주차대행서비스 요청이 늘면서 불필요한 주차비 및 주차대행이벤트를 줄이고,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주차대행이벤트를 제공함은 물론 작년대비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소비자 부담이 커짐에 따른 조치로 주차장 요금 할인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실시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곳은 실내주차장을 제공하는 주차대행업체로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시 대차 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또한 고객들에게 신뢰를 제공하기 위하여, 실내 주차장 제공을 기준으로 안내를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의 불필요한 서비스와 시스템을 지양하고, 고객이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도록 간소화한 시스템과 함께 CS교육을 철저하게 하여 고객들이 불쾌하거나 불편한 사항들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최근 들어 주차대행업체를 통한 피해사례를 늘고있는 만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다양한 고객중심형 서비스를 통하여 클레임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을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해당 관계자는 "이용 당일 김포공항 도착 15분전 전화를 콜센터에 하면 발렛 기사가 차량 픽업을 위해 미리 기다리고 있다" 면서 "아울러 CCTV 24시간 가동과 함께 고객들의 주차비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항상 고민하고 다양한 기획성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안전하게 차량을 관리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