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 나이? "12.5kg 감량" 직접 밝힌 다이어트 비법은 이것
수정일 2020년 01월 03일 금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03일 금요일
▲(사진=ⓒ한혜연유튜브)

 

3일 '나혼자산다'가 방영되며 한혜연 나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날 한혜연은 멤버들이 신인상 수상을 점치자 부끄러운 듯한 표정을 짓다 이내 나이 얘기에 "오십 살 안 넘었거든"이라고 발끈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혜연은 지난달 '2019 MBC 방송 연예대상'에서 멀티테이너상을 수상했다. 그는 "받을 거라고 생각도 안 했는데 너무 감사드린다"라며 "사실 '나혼자산다'는 제가 게스트로 합류해서 너무 좋은 시너지를 주셔서 오히려 에너지를 받아가는 프로그램이다"고 애정을 전했다.

 

이어 현재 진행을 맡고 있는 '언니네 쌀롱'에 대해 "스타일리스트로 일하면서 꼭 한 번 해보고 싶었던 프로그램이다. 많은 응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혜연은 올해 나이 48세로 학력은 경원전문대 의상학과를 졸업 후 뉴욕 패션 기숙 대학교에서 일러스트를 전공했다.

 

▲(사진=ⓒ한혜연인스타그램)

 

최근 한혜연은 12kg을 감량한 날씬해진 근황을 전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다이어트 비법으로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한 달은 먹다 말다 습관이 안돼서 너무 힘들었다. 제대로 먹기 시작한 두 달 동안 운동을 병행해서 12.5kg을 감량했다"라며 "식이요법은 2주가 가장 힘들다. 그 2주만 딱 참으면 그 다음은 좀 쉽다. 처음부터 야채 종류만 먹으려고 하면 스트레스 받는다. 처음 2주 정도는 평소 식단에서 양을 조금씩 줄이는 식으로 하는 게 좋다. 그걸 간헐적 단식이랑 다이어트 보조제와 함께 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다이어트 팁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