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인해 취업의 문이 더욱 좁아졌다. 하지만 해마다 증가하는 그루밍족과 전세계적으로 K-뷰티의 인기가 계속됨에 따라 미용산업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해당 분야로 진학과 취업을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전문교육기관에서 확실하게 준비하고자 미용학원을 찾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토탈뷰티 전문 교육기관 대전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대전캠퍼스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방문상담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수강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대전캠퍼스는 체계적이고 탄탄한 커리큘럼과 각 분야별 전문 강사진의 1:1지도로 명문 미용대학 진학은 물론 취업 및 창업에 특화되어 있다. 실제로 수강생 개인별 맞춤 과외식 프로그램을 통해 다수의 학생이 서경대학교 등 명문으로 손꼽히는 미용과 대학에 합격하며 명실상부한 대전지역 미용학원으로서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새해 들어서 많은 분들이 진로를 고민하고 준비를 시작하시는 데 실상 목표한 바를 이루는 경우는 많지 않다. 이에 본원에서는 수강생들의 목표 달성을 위해 개개인의 목표에 맞는 맞춤형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치열한 경쟁 속에서 남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전문성으로 조금이나마 우위에 있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지도하는 것이 학원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 수강생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방향을 잡아주며 수강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여기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뜰리에 미용학원은 프랑스 본교의 인증을 받은 국내 유일의 뷰티아카데미로 영등포, 종로, 부평, 부천, 대구, 원주 등 전국 24개 캠퍼스를 운영하며 메이크업을 비롯하여 네일아트, 피부, 헤어, 스타일리스트, 속눈썹 연장 등 미용 전반에 관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경자년 신년맞이 방문상담 할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