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태사자 김형준 나이, 전현무와 동갑? 슈가맨 출연 결심 이유 밝혀
수정일 2020년 01월 03일 금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03일 금요일
▲(사진출처=김형준 인스타그램)

지난 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해투4)' 김형준은 다양한 직업과 프로필로 눈길을 끄는 게스트들과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작가 겸 영화 칼럼니스트 허지웅은 혈액암 말기 판정을 받고 항암치료 후 MBC '나혼자산다'로 컴백했다. 아나운서 출신 오정연은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자리를 꿰차고 있는 농구선수 출신 서장훈과 이혼 후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며 폭풍 다이어트전후 사진을 전설로 남겼다. 최근 홈쇼핑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 백청강은 직장암 3기 판정을 받고 병마와 싸우며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좌측부터 황치열, 허지웅, 김형준(사진출처=김형준 인스타그램)

'슈가맨3'로 지난해 2019 화제가 된 인물은 단연 태사자 멤버 김형준과 탑골GD 양준일이다. 양준일은 지난해 31일 팬미팅을 마쳤으며, 거듭되는 비자발급에 V2활동을 마지막으로 모습을 감췄지만, 쌍수의혹을 부르는 쌍커풀만 바뀐 모습으로 50대 나이에 한국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양준일 팬카페 가입방법은 그의 생년월일을 알아야했으며 당시 '리베카', '가나다라마바사' 노래의 귀여운 가사와 양준일 패션스타일이 재조명됐다.  

 

또 한명의 스타 김형준은 태사자 리더로 멤버 김영민, 이동윤, 박준석과 함께 4인조 꽃미남 댄스그룹으로 활동했다. 1977년생 김형준 나이는 올해 44세다. 아나운서 이혜성과 알콩달콩 열애중인 방송인 전현무와 동갑이다. 김형준 키는 176cm지만, 작은 얼굴로 훤칠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1997년 태사자 1집앨범 '도'로 데뷔한 아이돌 그룹은 마흔이 되어서야 다시금 팬카페를 거느리게 됐다. 그는 쿠팡맨 택배기사로 활동한 근황을 고백하며 슈가맨 소환 요청에 살찐 몸매를 드러내기 싫었지만, '무한도전-토토가'를 보고 재기를 꿈꿨다고 전했다. 그의 대학학력도 눈길을 끌었다. 외대 불어학과 출신으로 알려진 김형준 학력은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이다.  

 

▲태사자 김형준 리즈시절(사진출처=김형준 인스타그램)

태사자 김형준은 다이어트전후 모습으로 리즈시절로 회춘했다. 혼혈 루머가 있을 정도로 큰 눈과 미소년 외모를 자랑한 김형준은 성형수술 루머에는 입가에 있는 점만 뺐다며 '슈가맨3'에서 직접 매직으로 점을 찍어보이기도 했다. 태사자 해체 후 Mnet VJ로 활동했던 그는 걸그룹 클레오 박예은과 쇼핑몰 운영을 했다고 전해진다. 태사자 해체이유는 소속사의 경영악화라고 고백했다. 김형준 이혼설은 사실이 아니다. 결혼한적 없는 루머는 아내 박교이와 결혼한 박준석에 의한 것으로 추측된다. 택배업에 종사하던 김형준은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직접 택배일을 하는 인증샷을 찍어올리기도 했다. 태사자 김형준 데뷔 계기는 카페 아르바이트 중 캐스팅된 경우로 25살 태사자 활동중단을 선언했으나 늦은 나이에 태사자 활동을 재개하게 됐다. 김형준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꽃은 태사자 멤버 박준석 아내 박교이 대표 소속사로 배우 손수현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