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인포텍, 안전성과 편리성에 주목한 'Algo Trading 프로그램' 개발
수정일 2020년 01월 03일 금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03일 금요일

 

㈜맥스인포텍이 트레이딩 분야나 IT쪽의 전문지식이 전혀 없어도 간단하게 Forex, 해외선물, CFDs, Crypto 등을 자동으로 사고 팔 수 있는 'Algo Trading 프로그램'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Algo Trading과 같은 오토 트레이딩 프로그램은 과거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설계된 논리구조에 따라 특정 종목을 자동으로 사고 파는 방식으로 정확성과 객관성을 확보할 수 있다.

 

특히 ㈜맥스인포텍의 Algo Trading은 전세계 365일 멈추지 않는 시장에서 간편하게 오토 트레이딩이 가능하고, 세계에서 검증된 트레이딩 플랫폼(Metatrader4, Ctrader, API trading, etc.)을 활용하기 때문에 해킹으로부터의 위협을 원천봉쇄할 수 있다.

 

또한 1회성 프로그램이 아니라 데이터 업데이트팀이 지속적으로 유지보수를 진행하므로 더욱 안전하며, 전문 리스크 매니지먼트팀이 24시간 관리를 통해 갑작스러운 손실에 항시 대비하고 있으므로 리스크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전략 설정에 따라 사회경제적으로 이슈가 발생하는 시기에는 자체 개발한 리스크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안전성을 높였다. 각 유저마다 본인의 성향에 맞춰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트레이딩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맥스인포텍 관계자는 "전문가가 아니라도 누구나 윈윈할 수 있는 건전한 투자 문화 구조를 정착시켜 세계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맥스인포텍의 Algo Trading은 ㈜빗코탑의 브랜드 'WOTC HUB' 서비스를 기반으로 투자 및 운영되고 있다. Algo Trading 프로그램은 Absolute Profit Exchange Ltd의 전문 트레이딩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국내보다도 해외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