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정준 인스타그램)

지난해 2019 종영된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연애의맛3)'은 추억의 스타 정준을 소환해 김유지와 커플 성사에 성공했다. 정준 김유진은 초스피드 스킨십을 나누며 급속도로 진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공개열애중이다. 커플 광고 촬영을 진행하는가 하면 정준 김유지 인스타그램에는 함께 단기간 봉사활동을 떠나 아이를 돌보는 등 선행을 베푼 사진이 게재됐다.  

 

정준 김유지 스킨십은 시청자로 하여금 연애욕구를 솟게 했다. 뜨거운 장면으로 꼽히는 호텔 수영장 키스 장면과 농구선수 이관희를 만나러 가는길 쉴새 없이 입을 맞추는 두사람의 뽀뽀에 '연애의맛' MC 박나래와 김숙은 부러움의 비명을 질렀다. 진한 딥키스를 나누는 장면에서는 출연자인 오창석까지 얼굴을 붉혔다. 이외에도 정준은 무릎베개를 해준 김유지를 아기처럼 안아 재우기도 했다.

 

▲(사진출처=정준 인스타그램)

정준 김유지는 연애의맛 출연 중 만남 20일이 채 되지 않아 열애설에 휩싸이고 교제를 인정,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청춘스타 정준은 1991년 MBC 드라마 '고개숙인 남자' 단역으로 데뷔 후 드라마 '목욕탕집 남자들', '부모님 전상서' 등으로 추억의 청춘스타로 남아있다. 'LA아리랑', '사춘기' 등 코믹이미지와 시트콤 연기까지 가능한 만능엔터테이너다. 팬들의 궁금증을 낳던 정준 공백기간 후 TV 복귀를 통해 최근 사업가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음을 밝혔다. 정준은 현재 청담동 테일러샵과 커피숍을 운영한다. 테일러샵은 남자 정장 패션을 취급하는 매장을 뜻한다. 한편, 정준 월세 미납 피소 논란이 있었지만, 이는 오보라고 정준 인스타그램에 직접 글을 게재했다. 정준 이혼 역시 루머임을 해명했다. 정준은 총신대학교 신학과 학력답게 기독교인 김유지와 선교 등 종교활동 및 나눔봉사를 함께 하고 있다.

 

▲(사진출처=김유지 인스타그램)

정준 데뷔 후 1년이 지나 태어난 김유지 나이는 1992년생이다. 정준과는 13살 나이 차이다.김유지 가슴을 뛰게 한 정준은 아역배우 출신 탤런트인 반면, 김유지에 대한 직업 등이 밝혀지지 않아 관심을 모았다. 김유지는 '역도요정 김복주' 드라마로 데뷔, 배우 이성경, 남주혁, 경수진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으며 송유지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바 있다. 김유지 인스타그램에는 170cm 큰 키에 과감한 노출을 하며 몸매를 뽐낸 사진이 게재됐다. 김유지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동덕여대 출신 여자 연예인들로는 아역 출신 이재은을 비롯해 김아중, 조윤희 등이며. '걸스데이' 민아 역시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출신이다. 김유지는 송유지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정준 김유지 커플은 유튜브 채널 '빵지빵준TV' 계정을 개설 빵지 먹방 등 애정이 넘치는 라이브 방송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연애의 맛 시즌1' 실제커플인 이필모 서수연 부부는 최근 임신 후 아들을 출산했으며 담호라는 이름을 붙였다. 이필모 서수연 나이차이는 14살이다. 오창석 이채은은 2호커플로 교제 7개월차다. 지난 11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오창석은 여자친구 이채은 직업은 유치원선생님이며 현재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중이라고 전했다. '연애의 맛3'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이재황 유다솜 커플의 여수여행, 윤정수 김현진 커플의 데이트 장면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