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호텔사무실, 최신 시설과 무료 조식으로 새롭게 오픈
수정일 2020년 01월 03일 금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03일 금요일

최근 휴식이 부족한 현대인들 사이에서는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일명 '호캉스족'이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때문에 요즘은 호캉스가 여행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고가의 호텔 비용에 부담감을 느끼는 젊은 층은 그보다 저렴하고 세련되게 꾸며진 모텔을 선호하고 있다.

 

지난 달 평택에 새롭게 오픈한 '호텔사무실'이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합리적인 금액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호텔사무실'은 평택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무엇보다 최첨단 시설과 고급스러운 실내에서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다.

 

호텔사무실은 전 객실에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구스 침구류 등 최고급 제품으로 구비되어 있어 편안한 숙면을 하기에 최적의 환경으로 조성되어 있다. 또한 공기청정기와 스타일러를 배치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젊은 세대들을 위한 커플 PC와 대형 TV를 설치하여 연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간과할 수 없는 부분이다.

 

뿐만 아니라 일반 모텔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LG 케어 솔루션 안마의자도 설치되어 있어 뭉쳤던 근육과 피로를 편안한 공간에서 말끔히 해소할 수 있다.

 

평택 호텔사무실 관계자는 "호텔에 방문하는 대부분의 고객들은 인테리어보다 청결을 더 중요하게 여긴다고 한다. 때문에 위생과 청결을 기본으로 안락한 휴식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신경을 썼으며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간단한 조식과 커피를 무제한 제공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