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씰리, 템퍼페딕 등의 수입 침대 매트리스를 국내 소비자가 접하게 되면서 매트리스를 선택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도 늘어나고 있다.

 

매트리스는 사람들의 체형, 수면패턴, 수면습관등에 따라 내장재의 종류부터 매트리스의 크기, 단단함, 소재 등 다르게 선택을 해야 가장 자신에게 알맞는 침대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구 동구 롯데아울렛 인근, 용인 어정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수입 침대 매트리스 전문매장 굿베드는 상주하고 있는 매트리스 전문가들과의 상담을 통해 매트리스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의 자신에게 가장 알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있다.

 

또한 환경물질 문제로 고민하시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Certifur-us 친환경인증마크가 인증된 미국 내수용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씰리 퍼포먼스부터 템퍼페딕, 세계 명품 매트리스인 클러프트까지 타이트탑과 필로우탑 등의 쿠션 스타일을 비롯해 1부터 10까지 컴포트레벨(단단함의 정도)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도록 100평 규모의 넓은 창고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 경자년을 맞아 템퍼 어뎁트, 프로어뎁트 특별행사를 포함하여 고급메모리폼 베게, 방수 커버를 포함 구매제품에 따라 퀸사이즈 이상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시상품의 경우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대구점, 용인점 각 매장으로 전화문의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