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로고스원은 지난 달 성경 필사도서인 성경필사와 성화이야기 1을 출간했다.


 

성경필사와 성화이야기는 성경을 요약해 필사하기 쉽도록 구성한 책으로 성경 전체를 12권으로 나누어 총 365개의 주제로 필사 할 수 있도록 제작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 중 1권이 이번에 출간된 것이다.


 

이미선 작가가 출간한 성경필사와 성화이야기 1은 하나님의 세상 창조에서부터 믿음의 조상들과 출애굽한 모세가 가나안에 정착하기까지의 과정을 아름다운 세계적인 명화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책의 장점은 성경 내용을 큰 줄거리 위주로 풀어내어 이해하기가 쉬우며 렘브란트, 미켈란젤로, 루벤스, 귀스타브 도레, 장 레옹 제롬 등 세계적인 화가의 아름다운 명화에 성경 말씀에 대한 의미와 설명을 담고 있다.


 

또한, 하나님의 주시는 말씀에 사랑과 위로, 그리고 축복을 느끼며 필자자 스스로 자신만의 책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출간된 제1권은 구약성서 중 창세기, 출애굽기, 민수기, 신명기, 여호수와의 총 30주제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 세부적인 구성은 각 주제별로 4페이지가 구성되어 첫째 페이지는 10~13절의 성경 구절로, 둘째 페이지는 성경을 필사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나머지 셋째와 넷째 페이지는 성경의 내용을 요약하는 것은 물론 세계적인 명화와 화가의 대한 설명을 함께 수록해 보다 깊이 있게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출간된 성경필사와 성화이야기 1은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등 온, 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 후속인 2권을 준비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