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노도노가 2020 사계절 낮잠이불과 토퍼형 낮잠이불 런칭을 밝혔다.

 

도노도노에서 신규 런칭한 20년형 사계절 낮잠이불은 일체형으로 계절에 따라 양면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토퍼형 낮잠이불은 분리형으로 4cm의 도톰한 두께가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준다. 제품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도 함께 제공해 안전한 보관 및 휴대에 용이하여, 어린이집 낮잠이불 뿐만 아니라 여행 시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20 사계절 낮잠이불은 누빔이불, 양면패드, 베개 일체형으로 이불은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고, 패드는 통기성이 우수하여 쌀쌀할 때나 더울 때나 항상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누빔솜과 진짜 매쉬를 삽입해 양면 사용의 기능성을 높였으며, 뛰어난 복원력으로 침대에 누운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탄탄함이 자랑이다.  

 

기존 버전보다 베개를 더 길게 만들어 편의성을 더했으며, 세탁 시에는 지퍼 분리가 가능해 매주 물세탁이 가능하다. 소재는 실크처럼 부드러운 감촉의 프리미엄 저자극 소재로 통기성은 물론 흡수성, 쾌적함이 꾸준히 유지되어, 땀이 많은 아이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다.

 

2020 퀵드라이 토퍼형 낮잠이불은 4cm의 도톰한 두께로 등 배김 없이 포근한 도톰한 낮잠이불로 8만회 반영구 압축 실험을 통해 꺼짐 없이 오래도록 사용 가능한 성능을 인증했다. 등 배김 없는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복원력이 우수한 기능성 충전재와 부드러운 감촉의 순면 100% 소재로 되어있다. 특히 물세탁과 건조가 쉬운 소재여서 위생적인 장기사용이 가능한 낮잠이불이다.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침구브랜드 도노도노는 블랭킷, 범퍼침대, 논슬립 베이비룸 등 다양한 제품으로 런칭 후 부모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특히 어린이집 낮잠이불 세트는 디자인과 실용성은 물론 침대처럼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 어린이집 필수준비물으로 자리잡기도 했다.

 

도노도노 담당자는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20년 맞이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성능의 낮잠이불 2종을 준비했다. 품질과 안전성, 성능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했다." 라고 전했다.

 

도노도노에서 신규 런칭한 20년형 낮잠이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 '위틀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