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영어인강 '영풀클래스', 해석에 의존하지 않는 '내신/수능영어 독학 공부법' 제시
수정일 2020년 01월 06일 월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06일 월요일

고등영어 인강으로 추천되는 '영풀클래스'가 해석에 의존하지 않는 고등학생 내신/수능영어 독학 공부법을 제시한다.

 

영풀클래스는 대한민국 영어 독해 1위 강사로 알려진 '김문석 강사'만의 독특한 독해법을 고등학생 내신/수능영어 인강에 담아 영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수능영어독해 교육 전문 브랜드다.  

 

영풀클래스 김문석 강사는 강사들이 지문을 읽고 해석한 후 정답을 말해주는 일반적인 영어 강의와는 다르게, 해석에 의존하지 않고 정확하고 빠르게 출제자의 의도를 찾는 방법을 알려준다. 이는 영어 문제를 푸는 시간을 단축시키고, 문제의 난이도와 관계없이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영풀 김문석 강사는 지문의 단어로 정답을 찾는 노하우부터 수능영어 빈칸추론 문제 공략법, 장문 독해 방법 등 다양한 고등영어인강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풀클래스의 내신/수능영어 독학 공부법은 각 학년에 맞는 수준으로 제작된 예비고1영어인강, 예비고2영어인강, 예비고3영어인강을 통해 제시된다. 이에 고1, 고2, 고3인강으로 추천되고 있다.  

 

영풀클래스 김문석 강사는 "고등영어의 독해는 중학교와는 확연히 다르기 때문에 중학교 때의 공부방법으로는 기존 성적을 기대하는 것은 쉽지 않다. 고등영어 독해는 어휘의 난이도가 높아지는 것은 물론, 지문의 길이도 길어 미리 대비하지 않으면 중학교 때보다 못한 성적을 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겨울방학은 고등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예비고1 영어 공부를 어떻게 시작하는지에 따라 고1 첫 시험 1학기 중간고사, 6월 모의고사 성적에 큰 차이가 생길 수 있다. 따라서 예비고1은 교과서 내용을 미리 보는 것 보다 독해학습법이 우선시되어야 하고, 고2부터 영어 독해를 확실하게 잡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김문석 강사는 "예비고3은 마지막 1년, 확실하게 영어 독해를 마스터하고, 출제자 의도를 찾는 방법을 습득해야 실전에서 문제의 지문이 아무리 길고 어려워도 주어진 시간 안에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문제를 풀 수 있다"며 "이번 겨울방학 기간 동안 영어 공부 계획을 잘 세워 원하는 결과를 얻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능영어 전문 교육업체 영풀클래스 김문석 강사의 내신/수능영어인강 수강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