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성용품 브랜드 1위 시크릿데이가 유기농 생리대에 대해 Ecocert Greenlife을 통해 국제적 유기농 인증인 OCS(Organic Content Standard)100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OCS 인증인증(Organic Content Standard)은 최종 제품에 오가닉 원재료의 함량에 대한 심사로, 오가닉 재료를 포함하는 식품이 아닌 모든 제품에 적용되며 5~100% 오가닉 재료를 포함하는 제품에 적용된다.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받은 인증은 유기농 순면커버에 대한 부분으로 3년 이상 농약, 화학비료 등을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유기농법을 활용하여 재배한 목화를 사용해야 받을 수 있는 인증으로, 국제적 대표 유기농 인증이다.  

 

시크릿데이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시크릿데이의 대표 유기농 생리대 라인인 미피 생리대의 OCS100유기농 인증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자 했다"며, "제품의 신뢰성, 안전성 그리고 제품력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인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라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생리대 브랜드 최초 19회 브랜드 평판 1위를 달성하며 명실상부 국내 생리대 브랜드 1위 라는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수 많은 안전성 인증과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후기들이 해당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도가 얼마나 높은지를 보여주고 있다.  

 

*Certification No EGL/212593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