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결혼반지' 손가락 타투 뜻·의미? 전 연인 이니셜 문신제거하지 않는 이유
수정일 2020년 01월 06일 월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06일 월요일
▲(사진출처=한예슬 유트브 '한예슬 is')

지난 5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가 중계됐다. 음반부문 시상자로는 최근까지 '언니네 쌀롱' MC로 활약한 한예슬이 등장했다. 한예슬은 과감한 오프숄더 드레스에 코뚜레라 불리는 코걸이 피어싱과 컬러렌즈로 독보적인 패션스타일을 완성했다. 최근 한예슬은 인스타그램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 솔직한 입담과 자유로운 코디로 모델 최소라를 잇는 고어룩의 선두주자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나이는 올해 40세다. 슈퍼모델출신으로 본명은 김예슬이다. 한예슬은 국적은 미국이었으나 2004년 한국 국적을 취득하며 귀화했다. 영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모델로서 장신은 아니나 넘사벽 비율로 시트콤 '논스톱'에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윤종신 작사작곡한 노래 '그댄달라요'로 인기를 얻으며 가녀린 목소리로 음악 활동을 하기도 했다. 한예슬 몸무게는 46kg으로 알려졌다. 슬림한 몸매로 다재다능한 활동을 이어오던 그는 과거 '한예슬 도망' 논란으로 드라마 하차이후 누리꾼으로부터 성형설과 악플을 받기도 했으나 최근 '언니네 쌀롱'에 나타나 개그우먼 황현희, 메이크업아티스트 이사배, 슈스스 한혜연과 활약했다. 또 다시 드라마 연기집중을 이유로 '언니네쌀롱'에서 하차사건이 논란을 샀지만, 아랑곳 않고 시원시원한 성격답게 다양한 사진과 영상을 자신의 계정에 업로드 했다.

 

▲(사진출처=한예슬 유트브 '한예슬 is')

한예슬은 몸에 타투가 많다. 과거 YG엔터테인먼트 그룹 원타임 출신 프로듀서 테디와 공개열애하며 테디의 이니셜 'T' 문신을 가슴아래 갈비뼈 부위에 시술하기도 했다. 그가 아직까지 전 남자친구를 뜻하는 문신을 지우지 않는 이유에 대해 추억의 일부라고 고백했다. 이어 왼쪽 네 번째 손가락 약지 안쪽에 새긴 'never'라는 문신에 대해 나이가 차면 결혼해야한다는 인식이 있는 한국사회에 부담을 느낀다. 한예슬 타투 의미에 대해 사회적 분위기에 타협하고 싶지 않다는 소신발언을 했다. 한예슬은 외국가수 리한나 타투만큼 화려한 칼자루 3쌍을 가슴에 새겼다. 이어 뱀타투와 트라이벌 타투 등 12개의 타투를 공개했다. 개성넘치는 타투시술을 한 여자 연예인으로는 이상순 부인 핑클 멤버 이효리를 비롯해 가수 현아, 소녀시대 태연 등이 있다.  

 

▲(사진출처=한예슬 인스타그램)

한편, 한예슬은 오트밀 먹는법으로 뮤즐리 다이어트 식단으로 몸매관리를 하며 지난 2018년 지방종 수술 의료사고 사진을 인스타에 게재한 바 있다. '환상의 커플' 명장면인 짜장면신과 '스파이명월'까지 드라마로 주로 활약하는 한예슬의 차기작은 tvN 드라마 '낮과 밤'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