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역 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연말연시 할인 이벤트 펼쳐
수정일 2020년 01월 06일 월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06일 월요일

새해를 맞이하여 스타일 변화를 주고싶은 사람들의 미용실 방문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 가운데 방배동미용실로 알려져있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현재 연말연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저렴한 가격에 본인의 이미지와 적합하면서 장점을 살려주는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주고 있다. 


 

여러가지 내용이 준비되어있어 원하는 조건의 스타일로 가꿀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이 이 곳의 프로모션 특징이다.


 

평일 1시까지 예약 방문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펌가 염색, 클리닉을 30% 할인하고 있으며, 카나토클리닉(18만원)과 뿌리염색(3cm기준)을 같이 한다면 26만원대로 진행해야 하지만 현재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보다 저렴한 비용인 13만원대로 진행이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 한해서 동반 1인까지 펌, 염색 40% 할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는 지금까지 고생한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확인된다.


 

이수역 미용실에서는 재학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학생증을 지참한 초,중,고등학생의 펌과 염색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대학생 또한 펌과 염색을 30% 할인하고 있어 가성비 좋은 미용실로도 손꼽히는 상황이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관계자는 "가격 할인 프로모션 뿐 아니라 10만원 이상 결제 고객을 선착순으로 하여 대학로 공연 2매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고객님들의 비용적인 부담을 줄이기 위해 프로모션을 구성했으며,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해당 미용실에 대한 프로모션은 지난달 3일부터 이번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해졌다. 예약, 비용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역점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