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교육법인 이지논문컨설팅그룹이 2018년도에 이어 2년연속 국회의원 표창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2002년 평생교육 사업의 일환으로 논문컨설팅기업을 설립한 교육법인 이지논문컨설팅그룹은 17년이 지난 현재까지 가장 신뢰받고 추천받는 논문컨설팅 그룹으로 그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일반대학원도 마찬가지지만 특수대학원에 재학중인 학생들은 바쁜 생업과 촉박한 시간으로 논문학기가 되어서야 힘들게 혼자 논문 작성을 시작하게 되는 것이 현실이다. 그래서 논문을 마치는 것이 어렵고, 특히 박사과정의 경우 장기간 수료 상태인 경우가 많다. 박사급 이상의 논문은 논문의 퀄리티와 연구모형, 그리고 연구자의 자질을 검증하는 것이 필수이기 때문이다.

 

논문컨설팅은 연구자의 연구목표와 연구계획의 흐름을 잘 이해하고 본인 논문처럼 철저하고 까다롭게 컨설팅을 해야한다. 그러나 지금의 논문컨설팅 시장은 우후죽순 생겨나고 논문의뢰자의 논문을 프리랜서에게 일감 몰아주듯 하고 있어, 실력이 전혀 검증되지 않는 사람들이 논문컨설팅을 하는 경우도 있다.

 

교육법인 이지논문컨설팅은 이런 논문컨설팅 시스템을 과감히 탈피하여 연구자의 최종 결실인 논문이 연구윤리에 위배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관리하고 학문적 발전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이지논문컨설팅은 논문 때문에 하루하루 불안하고 고민인 미래의 주역들에게 그 고민을 함께 나누고 그들의 학문적 열정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대한민국 교육법인 논문컨설팅그룹 이다. 또한 교육법인 이지논문컨설팅은 논문컨설팅 최초로 24시간 오픈 고객센터를 만들어 고객의 질문에 응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