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패브릭쇼파 기술력과 디자인 노하우로 런칭한 브랜드 '디바쎄소파' 용인점과 구미점 두곳에 쇼룸오픈을 기념하며, 새해맞이 프로모션으로 2020년 1월 31일까지 추가 1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아쿠아클린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가구 알아보는 고객들의 많은 발걸음이 이어질것으로 예상된다.

 

'디바쎄(DIBASE)' 쇼룸은 어정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등 인근 용인가구단지와 대구가구단지, 경산가구거리 인근 구미가구단지 두곳에 위치해있다. '디바쎄(DIBASE)'는 기본에 충실하고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컨셉트한 소파 전문점으로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더블 플로킹이란 특수한 방식으로 제작된 원단으로 세계에서 탑 클래스로 인정받는 이스라엘 원단이 사용되었다. 럭셔리한 프리미엄 패브릭이라 다른 기능성 패브릭소파와 비교해봐도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다. 고양이소파, 강아지소파로도 유명하다. 친환경패브릭 소재의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 할 수 있다.

 

다양한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소파를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전시하고 있어 인근 구미확장단지골드클래스 광명역태영데시앙, 동탄린스트라우스더레이크, 수지광교산아이파크 등 인테리어를 앞두고 있는 인근 입주민들과 예비 신혼부부에게 관심이 뜨겁다.

 

 

친환경 프리미엄 소파브랜드 '디바쎄' 관계자는 "카우치쇼파, 신혼쇼파 등 다양한 구성으로 기능성패브릭쇼파를 선보이고 있으며, 다채로운 디바쎄 브랜드만의 컬러칩이 돋보이는 디자인소파로 연말연시 거실인테리어에 변화를 적용해보는 것을 어떨까 한다"며 "할인율이 큰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여 좋은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마음이 크다고 전했다."

 

용인가구단지, 구미가구단지 디바쎄소파에서는 일자형소파, 4인용소파, 카우치소파 등으로 배치 및 구성이 자유로운 소파들을 볼 수 있다. 편안하게 머리를 기댈 수 있는 헤드레스트와 스툴 구성이 있어 고객의 니즈에 맞춰 주문이 가능하다.

 

디바쎄 소파브랜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용인가구단지 및 분당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쇼룸과 구미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한 쇼파전문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