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다리창업 '황금코다리' 전지적참견시점 송가인 광고현장 공개
수정일 2020년 01월 07일 화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07일 화요일

거품 없는 소자본창업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코다리창업 전문점 '황금코다리'의 광고 촬영 현장이 지난 4일 MBC 전지적참견시점 송가인편에서 방송되었다.  

 

코다리창업 전문 업체 '황금코다리'의 전속 모델인 송가인은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의 1대 우승자로 전 연령층에서 사랑 받고 있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건강한 이미지로 방송, 무대를 아우르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는 중이다.  

 

전지적참견시점 촬영 중 '황금코다리' CF 촬영장으로 향한 송가인은 첫 신 촬영부터 기대 이상의 연기력을 뽐냈다. 송가인 매니저는 "'엄마 아리랑' 뮤직비디오에서 연기를 했을 때도 잘 해서 다들 연기 천재라고 했다"라며 자랑하기도 했다.

 

송가인의 자연스러운 연기를 더해 웹 드라마 형식으로 촬영 한 '황금코다리'의 광고는 곧 각종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코다리창업 전문점 '황금코다리' 관계자는 "다재다능함으로 사랑 받는 송가인과 황금코다리의 이미지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는데 탁월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이처럼 좋은 광고로 가맹점주 모두가 매출상승에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본사에서 적극지원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코다리창업 전문점 '황금코다리'는 소자본으로 업종변경창업을 희망하는 자영업자가 부담 없이 시작 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로 알려져 있다. 메뉴 모두 반조리/원팩으로 공급되기에 최소한의 인원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가맹문의 및 창업상담은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