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현재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많은 유저들이 모바일 게임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유료아이템을 구매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유료결제 후 게임을 진행하다가 게임의 내용 부실, 버그나 렉, 업데이트 문제, 계속 이어지는 과금 유도 등 다양한 이유로 환불을 원하는 유저들이 있을 수 있다.

 

이러한 상황을 겪는 이들을 위해 모바일게임 환불 대행업체 '환불팩토리'가 구글과 애플 환불 대행을 진행하고 있어 도움을 준다.

 

'환불팩토리'는 환불이 최종 승인된 후 수수료 받는 후불제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환불 대행 수수료를 기존 40%에서 30%로 받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 환불 팩토리는 상담에서 환불 처리까지 1:1로 진행되어 높은 승인율의 환불을 꼼꼼한 업무처리와 함께 경험할 수 있으며, 업계에서 저렴한 수수료를 받으면서도 구글 65일 이내, 애플 아이폰 60일 이내로 신속한 환불처리를 진행하고 있다.

 

리니지M 환불, V4 환불, 라이즈오브킹덤즈 환불, 리니지2레볼루션 환불, 피파온라인4 환불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한 간편 신청서 작성으로 전문상담사와의 1:1 상담과 환불 가능 여부 확인, 견적 확인 후 본격적인 진행 절차가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다년간 쌓아온 경험을 토대로 전액에 가까운 승인율을 자랑하며 재이용률이 상당히 높은 편이다. 환불에 대한 승인이 완료된 이후 수수료 입금을 안내하고 있어 신뢰도 높은 업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