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국비지원 온라인 교육기관 "인사이트에듀"에서 직장인이면 누구나 영어회화 및 비즈니스 영어교육 과정을 50% 직장인 국비지원 받아 진행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인사이트에듀만의 특별 혜택으로 직장인 국비지원 영어회화 과정 및 비즈니스 영어 과정 수료 시 화상영어 0원으로 수강을 할 수 있는 특별혜택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영어회화 직장인 국비지원 수강을 하려면 근로자용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이 필요하며 발급 방법은 고용센터 방문 또는 고용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이 가능하다.

 

한국영어의 특징은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12년동안 영어공부를 하지만 영어를 못하는 사람들이 대다수 이다. 이유는 영어를 주입식교육으로 암기로만 영어공부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대부분 잊어버리기 때문에 한국영어교육으로는 한계가 많다는걸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영어 실력이 향상 되려면 직접 외국인과 대화를 하는게 중요하다. 하지만 바로 외국인과 대화는 솔직히  부담스럽기 때문에 인사이트에듀에서는 영어회화 수강으로 이론보강을 하고 그 후 화상영어를 통해서 실전감각을 올려 영어능력 향상을 도와주고 있다고 한다.

 

영어를 잘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노력은 해야되지만 제일 중요한건 영어로 말을 직접 하고 듣기 연습도 반복적으로 하면서 영어가 익숙해야 영어 실력 향상이 되기에 인사이트에듀에서는 그 부분을 파악하여 영어회화 및 비즈니영어 온라인 수강을 통해 기초를 다지고 화상영어를 통해 직접 말을 하면서 영어를 익숙한 언어로 생각하게 도와줘서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내일배움카드영어, 국비지원영어는 직장인이면 50% 최대국비지원이 가능하며 수료 시 화상영어 0원 수강이 가능하니 자세한 문의는 포털 사이트에 "인사이트에듀" 검색 후 온라인 무료상담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