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컨설팅 전문기업 '글로빛'-토픽코리아, 교육콘텐츠 개발 및 발전 위해 협약
수정일 2020년 01월 08일 수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08일 수요일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글로빛은 인재개발교육원 토픽코리아와 최근 교육콘텐츠 개발 및 발전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12월 12일 토픽코리아 본사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서 글로빛과 토픽코리아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논문작성 및 통계처리 등 교육 활동을 위해 정보교류 및 연구를 협력하기로 했다.  

 

또 연구에 참여하는 지도박사와 직원들의 역량을 활용해 양 사 교육 콘텐츠의 양적, 질적 향상을 도모할 예정이다.  

 

업무 협약식엔 토픽코리아의 오세형 대표와 김형년 이사, 글로빛 논문컨설팅 전성욱 대표, 신동호 부대표 등의 임직원이 참여해 자리를 밝혔다.  

 

한편, 논문컨설팅 업체 '글로빛'은 최종 논문통과를 위해 연구자에게 부족할 수 있는 논문작성법이나 요령적인 면에서 도움을 주는 기업이다.  

 

논문 교정 과정은 연구자가 교정의뢰를 하면 2차교정까지 거친 후 고객에게 피드백 및 AS요구를 받는다. 자체적으로 재교정을 실시해 오탈자 교정, 맞춤법 교열, 주술관계, 문맥 고려, 용어 적합성 검토 등을 모두 완벽하게 마치는 것이다. 고객의 최종 피드백까지 완료되면 학교, 학회 기준에 따라 문서 형식을 검토하고, 편집 후 납품까지 함께 한다. 글로빛은 학술논문 작성법 특강 등의 다양한 활동과 함께 연구 장려를 위한 기부 역시 이어가고 있다.  

 

그만큼 학술연구 등의 교육 콘텐츠에 애정을 보인 글로빛의 대표는 "글로빛은 고객 개개인의 역량과 경험 등 여견에 맞춰 주제선정부터 최종 심사관리까지 전 과정동안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책임지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성공적으로 논문을 마무리하도록 노하우를 통해 구체적인 길잡이 역할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논문 컨설팅을 제공하는 글로빛에 대한 기타 문의사항은 해당 업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