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셋'에서는 블루투스스피커 '턴라이트'에 대한 3차 물량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정에서 여가 생활을 즐기고픈 사람들이 늘면서 블루투스오디오, 블루투스스피커 등의 수요가 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스마트폰과 연결해 원하는 노래를 들을 수 있고 집 인테리어, 홈파티 등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스피커를 구입하고 싶다면 고음질이 제공되는지 확인해봐야 한다. 음질이 저하되면 활용도가 다양하지 못해 평소 사용할 때에 각종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다. 예비 소비자들은 가성비블루투스스피커 제품인지 살펴보는 경향도 나타나고 있다.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한정 수량에 한해 32GB SD카드를 증정한다. 그 외에도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제공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전문 케이셋은 다양한 샘플링과 오차 수정, 실사용 빈도 등 다양한 요소를 거쳐 뮤직랜턴 턴라이트를 탄생시켰다. 턴라이트는 고음질의 음향을 들을 수 있고 블루투스 4.2+EDR 버전으로 빠른 전송속도, 끊김이 없는 유지력, 소비전력 하향을 비롯해 자동페어링 최대 10m 유효거리를 제공한다.

턴라이트는 실내 환경에 적합한 출력 10W와 76mm(풀레인지), 26mm(우퍼) 2개의 유닛이 장착됐다. 여기에 모던한 디자인과 랜턴을 연상시키는 LED 형태로 집, 파티 등 다양한 곳에서 무드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2500~3000K 전구색으로 심리적인 안정감을 느낄 수 있어 켜놓기만 해도 남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턴라이트는 2대의 스피커를 연결하면 서라운드 스테레오 음악 청취를 할 수 있다. 고속충전패드가 장착돼 스마트폰 충전을 하면서 음악 청취, 통화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마이크가 내장돼 통화를 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 블루투스오디오, 가성비블루투스스피커 등으로 눈길을 끈다.
 

케이셋 관계자는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스피커나 오디오 등이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우수한 성능을 보유한 상품이 등장하고 있다"며, "턴라이트는 3600mAH 배터리로 1회 충전 후 최대 12시간 사용할 수 있고 완충까지 최소 4시간까지 가능해 사용의 빈도를 늘릴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케이셋'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