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컬렉션 뮤직 콘서트, 3월 28일 개최 확정
수정일 2020년 01월 10일 금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09일 목요일

오는 3월28일에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KBS아레나에서 애니메이션 컬렉션 서울(Anime Collection Seoul)이 열린다.  

 

애니메이션 컬렉션 서울은 애니메이션 음악과 문화콘텐츠라는 주제로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시대를 막론하고 누구든 편하게 볼 수 있는 이벤트이며,기존 전시회가 메인이었던 애니메이션 이벤트의 틀을 깬 독창성을 가진 음악 콘서트를 선보인다고 한다.

 

출연진으로는 일본 애니메이션 주제가로 유명한 인기 일본 아티스트 아마츠키(amatsuki), 가르니데리아(GARNiDELiA), 아사오카 유야(전, FILED OF VIEW)가 출연하며 무대 MC는 인기 애니메이션 유튜버 비너스 엔젤릭(Venus Angelic)이 맡는다.  

 

아마츠키는애니메이션 팬이라면 다들 알고 있는 니코니코동화에서우타이테로 인기를 얻어 2015년에 정식 데뷔를 하였고 대표적으로 '세븐시즈', '친구게임', '디지몬 유니버스 어플리몬스터즈'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의 주제가를 불렀다.

 

이어 가르니데리아는 아마츠키와 같은 니코니코동화에서 유명한 작곡가와 우타이테가 결성한 남녀혼성 2인조 그룹으로 독특한 사운드의 댄스곡을 메인으로 다루고 있으며 인기애니메이션 '마법과고교의열등생', '건슬링거스트라토스', '퀄리디아 코드' 등의 주제가를 맡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이다.

 

또, 아사오카유야는 전, FIELD OF VIEW(필드 오브 뷰)의 메인 보컬로 현재는 솔로활동을 하고있으며 드래곤볼 팬이라면 다들 기억하고있는 주제가 'DAN DAN心魅かれてく(DAN DAN마음이 끌려)'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무대MC로 출연하는 비너스엔젤릭은 인형같은 외모로 큰 화제를 불러모았고 현재 인기 유튜버로도 활약 중이라고 한다.

 

2020년에 처음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음악 콘서트 '애니메이션 컬렉션 서울'은 오는 1월 16일 예스24에서 예매가 진행된다고 하니 그 시절의 애니곡이나 현재 인기 있는 애니곡을 듣고 싶다면 참여해 보면 좋을 것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AnimeCollectionOfficial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