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결혼이나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의 가구구입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은 단독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전시상품 특가 및 신혼혼수입주가구패키지세트 할인전을 진행한다.

 

루헨퍼니처는 방문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쇼파, 매트리스를 컨설팅해주어 가구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도와주고 있으며 본사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가구가 다양하게 전시하며 샤뮤드 아쿠아이지클린 바흐 블랙라벨 등 기능성패브릭 소파와 버팔로천연통가죽 풀그레인 탑그레인 천연면피 가죽쇼파, 국내제작리클라이너소파, 수입명품매트리스, 저상형 와이드형 조명형 원목프레임, 패브릭 가죽침대프레임 등의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해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할인전으로 분당가구거리 용인가구단지 루헨의 다양한 신상품은 혼수·입주 패키지로 구입시 최대 20%할인가에 구매할 수있으며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테일의 패브릭가죽소파는 사이즈별로 다양한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는데 전시품에 한해서는 40%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태리직수입 천연세라믹6인테이블은 1인의자와 벤치의자세트로 매치해 10%패키지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화성가구단지 오산가구단지 루헨의 업체 관계자는 "인기있는 상품들을 소비자에게 최저가격으로 제시를 하게 되었다. 연초 명절연휴를 앞두고 할인폭을 높혀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 방문하셔서 둘러보시게 된다면 만족스럽게 구매가 가능하실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전시상품 할인 및 패키지 할인은 재고소진 시 마감이며, 자세한 내용은 루헨수원동탄점 공식블로그와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