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홍콩, 동남아시아 등 시장 다변화에 성공하면서 수출액도 크게 증가하고있다. 국내 화장품 산업이 5년 연속으로 흑자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많은 브랜드 중에서도 (주)에이코스메틱 프리미엄 브랜드 디페어는 동남아시아에 진출하여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국내쇼핑몰 one joy와 함께 동남아시아에 MCN 사업을 같이 진출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렸다.  

 

관계자는 "이번 MCN 사업을 통해 디페어는 현지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매출 향상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와 동시에 국내시장에도 마켓쉐어 확대를 위해 영화 PPL 등 다양한 마켓팅 활동과 유통채널 다양화 등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