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복 전문 브랜드 천상여우에서 부드러운 양기모가 들어간 셀라 소재의 애슬레저룩을 1+1+1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장 기본인 블랙 단일 컬러로 루즈한 핏의 커버업 티셔츠와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는 일자핏 팬츠, 매끈한 라인과 보정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부츠컷 팬츠인 실속있는 3종으로 구성되었다.  

 

코오롱사 특허의 '셀라' 원사는 고가의 브랜드에서 많이 사용되어지는 소재로 면과같은 자연스러운 외관과 부드러움, 풍부한 질감을 가지면서 화섬 고유의 EASY-CARE성, 흡수 속건성, 형태안정 내구성 등의 장점을 살린 소재다.  

 

셀라 기모 세트는 천연소재의 부드러운 감촉을 그대로 재현하였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은 물론 빠른 흡수와 건조로 언제나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세탁이 용이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여러 번의 세탁에도 새 것처럼 오래 착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천상여우는 이러한 고급 섬유에 적당한 두께감의 기모 소재를 더해 부해보이지 않는 날씬한 핏감과 보온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재해석 했다.

 

천상여우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시즌인 만큼 천상여우와 함께 따뜻하고 건강한 피트니스라이프를 즐기고 일상복으로도 손색없는 기본 애슬레저룩 3종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수한 소재로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연령에 상관없이 손이 많이 갈 룩을 셀렉하여 선보이게 되었다" 고 전했다.  

 

해당제품은 정가 대비 할인율이 높은 만큼 빠른 소진이 예상되며 재고소진 시 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천상여우 내 평생회원 전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며 이외에도 천상여우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각종 할인 쿠폰과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