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갈수록 모바일 게임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 아이템을 유료로 구매하는 유저들이 많다. 그러나, 게임에서 사용되는 아이템이 확률성 뽑기인 경우 낮은 확률로 최고 등급의 아이템을 챙길 수 있는 것이 단점이다. 특히 아이템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유료결제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

 

과금 유도가 계속 이어지는 게임방식에 스트레스를 받는 유저들은 구글 환불에 대해 알아보고는 한다. 일반 유저들은 환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음에도 환불 절차에 대해 손쉽게 생각해 무턱대고 환불을 신청하는 일이 허다하지만 거절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간혹 거절당했던 이력으로 인해 추후에 환불 업체를 통해 진행하여도 승인이 어려워질 수 있어 믿을 수 있는 구글 환불 대행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대표적인 환불 대행 전문업체로는 '환불맨'을 꼽을 수 있다. 정식 사업자등록 업체로써 구글 환불, 애플 환불에 탁월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환불 승인율과 합리적인 수수료로 진행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환불 최종 승인을 받은 후 수수료를 안내하는 등 100% 후불제로 진행되며 상담에서 처리까지 1:1 방식으로 이뤄지고 있다.

 

환불맨에서 환불 가능한 모바일 게임 환불은 리니지 2M 환불, 리니지 M 환불, 피파온라인 4 환불 등이 있으며, 환불에 소요되는 기간은 결제한 수단에 따라 처리 기간이 모두 다를 수 있다.

 

신용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3~10일, 기프트 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1~2일, 체크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2~10일, 모바일 결제의 경우 영업일 기준 1~3일이 평균적으로 소요된다.

 

환불맨 관계자는 "지나친 유료결제 유도, 낮은 게임 퀄리티, 실수 등의 다양한 이유로 인해 모바일 게임에 대한 결제 사항을 취소하고 싶어 하는 유저들이 있다. 하지만 개인이 직접 구글이나 애플에 환불을 요청하는 것은 미국 본사에 영문 요청서를 작성해야 하고, 개인이 모든 것을 챙길 수 없는 까다로운 절차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당사는 오랜 기간 쌓인 노하우와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하며, 수수료 100% 후불제 방식으로 마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환불맨에서는 지인소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업체를 지인에게 소개하면 모바일 게임 환불 수수료를 25% 할인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관련 사항은 업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