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생활지웰이 1월 12일 일요일 09시 21분 신세계쇼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투스아쿠아프로'가 1월 12일 09시 21분 부터 10시 21분까지 신세계홈쇼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투스아쿠아프로'는 인기 예능에 출연하여 '광범위한 흡입력'이라는 능력을 검증 받은 제품이다. KBS2 살림남2, SBS 불타는 청춘, MBC 전지적참견시점, SBS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등에 출연하여 '라면청소기', '묵사발청소기', '시리얼청소기', '머랭청소기' 등의 수식어를 달고다니는 '핫'한 무선물걸레청소기이다.

 

'무선'이란 생활가전 분야에서 최대의 트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들이 스마트해지면서 선이 사라지고 있으며 사용자의 편의성 또한 증가 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을 심플하고 간편하게 만들어준 무선은 미관상 좋지 않았던 케이블선들을 사라지게 하여 인테리어에도 산뜻함을 선사하고 있다.

 

이와 같은 무선의 편의성은 가정내에 무선물걸레청소기, 무선청소기, 무선물걸레로봇청소기 등이 있으며, 이중 단연 관심은 '무선청소기'다. 선이 짧아서 방에서 방으로 이동할 때 매번 코드를 찾아서 꽂아야 하는 불편함이 사라진것이다 '벤투스아쿠아프로'가 소비자들에게 각광받는 이유는 바로 '무선'이라는 점과 '미세먼지 제거율' 이다. 국내에 수많은 업체들은 미세먼지를 제거하기 위해서 수많은 제품을 개발하고 선보이고 있다.

 

'벤투스아쿠아프로'는 깨끗한 물이 흡입구에서 분사되어 집안에 있는 미세먼지들을 물에 머금고 청소기안으로 흡입되게 만들게 되고, 그러면서 외부로 유출되는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차단 할 수 있어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내부에서 조성할 수 있다. 무선청소기를 구매할 때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은 바로 흡입력이다. 뿐만아니라 바닥재의 보호가 필수다. 바닥재의 내구성을 현저히 낮추는 스팀청소기와는 다르게 물걸레청소기는 이를 확실하게 보존 할 수 있다. 스팀청소기의 유일한 단점은 모든 종류의 마루에 치명적으로 내구성을 저하시킨다.

 

 

접합되어있는 합판과 무늬목의 접착력을 현저히 떨어뜨려, 책받침 껍질을 벗길 때 처럼 가장자리가 들뜨거나 박리현상이 생긴다. 스팀청소기는 이런 형상을 가속화 시킬 뿐만 아니라 마루재에 따라 표면의 코팅막을 트게 하거나 혹은 갈라지게 할수 있다. 이는 마루시공전문 업체에서 밝힌 정보다. '벤투스아쿠아프로'는 이를 완벽하게 보완할수 있으며 바닥에 남아있는 잔여물기를 완벽하게 흡입한다.

 

'벤투스아쿠아프로'는 일반 청소기와는 다른 모터인 바이패스모터를 장착하였다. '바이패스모터'는 전기에너지로 자석 코어의 자극을 만들어내 밀어내는 과정이 없이 전기에너지를 최소화 할 수 있고, 자석의 수명과 효율을 최대로 끌어 올렸다고 한다. 고객들에게 가장 만족도 높은 기능은 '오토클리닝'으로 '벤투스아쿠아프로'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이 기능은 말그대로 혼자청소하는 기능이다.

 

이 기능은 10초는 물 분사 10초는 물 흡입하는 과정을 도합 두 번 40초간 작동하면서 청소브러쉬를 완벽하게 다시 사용 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준다. 청소하는 사용자가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완벽한 제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좋은생활지웰은국내 KC인증을 통해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보장하며, 본사 직영AS센터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하여 고객의 AS를 보다 신속하게 해결하고 있다. 1년 간 무상 AS(고객과실 제외)로 판매에 끝나는 것이 아닌 구매 후에도 확실하게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