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주차대행 전문업체 '누리파킹'이 경자년 맞이 이벤트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경자년 맞이 이벤트는 SNS이벤트로 이용 후 페이스북, 인스타, 블로그 등 후기를 올리는 이용자에 한해 요금 할인 서비스를 적용하고 있다. 또, 장기로 6일 이상 주차 시에는 출고 전 외부 물세차 서비스도 제공한다.

 

평소 누리파킹은 모든 기사들이 주차대행(발렛파킹)전문 보험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하여도 원활하게 보상을 지급하고 있으며, 안전한 주차가 가능하도록 운영 중인 실내·외 주차장에 CCTV 10대를 설치 및 가동하고 있다.  

 

또, 차량 입고 후 실시간으로 주차된 상황을 사진 찍어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고객의 도착 시간에 맞춰 전문 기사가 약속장소에서 대기하고 있다. 인천공항 제 1여객터미널과 제 2여객터미널 모두 발렛 무료서비스를 제공해 이용 가능해 인천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냄과 동시에 간편하게 여행길에 오를 수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 예약은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이 가능하며, 모바일과 PC 모두 접속이 가능하다. 또, 홈페이지는 예약과 더불어 실시간 주차요금 계산도 가능하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운영하고 있어 오전 5시부터 저녁10시까지 실시간 문의가 가능하며, 보다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받아 볼 수 있다. 누리파킹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인천공항 누리주차대행'으로 검색 시 확인이 가능하다.

 

인천공항 주차장 누리파킹 이용자는 "인천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오랜 기간 동안 느껴왔으나 일부 업체들로 인해 이용을 망설였었는데, 누리파킹을 이용한 뒤 인식이 바뀌게 됐다."라며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저렴한 요금으로 편안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