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실내주차 '굿모닝주차', 새해맞이 무료 주차대행 및 요금 할인 이벤트
수정일 2020년 01월 11일 토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10일 토요일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 '굿모닝주차'가 새해를 맞아 '1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굿모닝주차의 1월 프로모션은 공항에서 간편하게 차를 맡길 수 있는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 장기 주차 이용 시 1일 1만원에 실내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 △주차요금 할인으로 구성했다. 

 

굿모닝주차 관계자는 "최근 방학과 맞물려 학생 및 가족 단위 고객들이 해외 여행을 떠나며 주차대행 수요가 늘었다"며 "실내 주차요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번 1월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경비를 아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현재 굿모닝주차는 실내 주차장에 24시간 CCTV 작동으로 PC 또는 핸드폰을 통해 언제나 차주 본인이 주차 장면을 영상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안전성을 높였다.

 

(사진 : 굿모닝주차 실내 CCTV, 굿모닝주차 제공)

또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 모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항 도착 20분 전 예약 시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예약 및 상담 시스템으로 해외여행 일정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굿모닝주차는 KB손해보험 및 발렛보험과 탁송보험에 가입해 주차대행 이용 시 차량 관리에 걱정이 높은 이용자들을 위해 안전성을 높였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굿모닝주차'를 검색 후 공식 사이트 및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24시간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