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 경자년 이벤트로 주차요금 인하 물세차 서비스 등
수정일 2020년 01월 14일 화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13일 월요일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이 2020년을 맞이한 경자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혀 여행객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발렛 무료 서비스를 비롯해 페이스북, 인스타, 블로그 등에 이용후기를 게시한 여행객에게 요금 할인을 제공한다. 또, 6일 이상 주차 시에는 출고 전 외부 물세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누리파킹은 평소 높은 신뢰도를 자랑해왔다. 모든 기사들이 주차대행(발렛파킹)전문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운영 중인 주차 시설은 보안을 위해 CCTV 10대를 가동하고 있다.더불어 차량을 입고한 후 실시간으로 주차된 상황을 고객에게 전달한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예약 및 이용은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이 가능한데, 고객센터로 연락할 경우 시간에 맞춰 전문 기사가 공항을 찾아 대기하고 있으며, 즉시 여행길에 오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제 1여객터미널과 제 2여객터미널 모두 이용 가능해 인천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도 덜고 편안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현재 운영 중인 홈페이지는 모바일과 PC 모두 접속이 가능하며 예약과 더불어 실시간 주차요금 계산도 가능하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오전 5시부터 저녁10시까지 실시간 문의가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누리주차대행'으로 검색 시 플러스 친구 확인이 가능하다.

 

인천공항 주차장 누리파킹 이용자는 "인천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오랜 기간 동안 느껴왔으나 일부 업체들로 인해 이용을 망설였었는데, 누리파킹을 이용한 뒤 인식이 바뀌게 됐다."라며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저렴한 요금으로 편안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