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전문 브랜드 김포 펫갤러리아와 강남 펫제이가 반려견 입양을 희망하는 이들을 돕고자 신년맞이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초보 애견인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행사인 만큼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평생 책임 보상제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화이트포메라니안, 오렌지포메라니안, 블랙포메라니안, 파티포메라니안 등 다양한 포메라니안과 비숑프리제들이 준비되어 있어 김포, 인천, 일산, 강남 등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두 업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포메라니안과 비숑프리제는 자체 지정병원을 통해 13가지 기본건강검진과 3가지 키트검사를 시행하여 보다 더 안전하고 건강하다.  

 

1~3층 300평 대규모의 '펫갤러리아'와 500평 '펫제이'는 30여 명의 전문가로 운영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애견시장을 선도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매장에는 반려동물관리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한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분양고객들을 위해 고객별 1대1 맞춤 펫플래너 시스템을 도입해 상담을 진행하여 고객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견종들을 소개 및 안내하여 1차 상담을 진행한다.

 

정확한 상담을 통해 결정된 해당 반려견에 대한 정보들을 2차상담을 통해 제공한다. 관리 및 교육방법 상담을 시행하여 잘못된 정보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고객 입장에서 상담을 하는 등 올바른 반려문화정착에 힘쓰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두 업체의 관계자는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을 중심으로 장모치와와, 시츄, 스피츠, 웰시코기분양 등 특수견까지 50여 종 300마리 분양견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혀 강아지분양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포,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등에서 꾸준히 강아지분양을 진행 중인 펫갤러리아는 부천, 부평, 송도, 분당, 잠실에서 강아지분양샵 가맹 문의를 받고 있으며, 펫제이는 하남, 구리 등의 지역에서 가맹 문의를 받고 있다.

 

강아지 분양샵 펫갤러리아와 펫제이의 관련 프로모션 및 이벤트, 애견창업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