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체계적 회원관리 통해 미팅수준 높인다
수정일 2020년 01월 14일 화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13일 화요일

 

최근의 세대가 졸업과 취준, 취업에 성공한 이후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얻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은 20대 후반에서 30대 초중반까지 다양하다. 이 때문에 결혼을 하는 시기가 점점 늦어지고 있으며 숨통이 트이자마자 결혼에 대한 고민으로 다시금 불안정한 시기를 겪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이들에게 결혼정보회사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지인들이 주선하는 소개팅이나 맞선 대신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해 더욱 체계적인 관리를 받아 자신이 평소 원하던 이상형에 가까운 상대와의 만남을 이루는 것이다.

 

이 가운데,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에서 다양한 서비스와 체계적인 매칭을 통해 남녀회원간의 미팅 만족도를 높이며 가입회원들의 성혼율을 높이고 있다.

 

먼저 엔노블에서는 노블레스 업계 최초로 횟수제가 아닌 성혼제 '성혼주의'를 도입하며 오직 회원들의 성혼만을 고려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한 명의 회원을 세 명의 매니저가 관리하는 3:1 회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비스, 상담, 매칭을 각각 관리하며 보다 세심한 매칭을 이끌고 있다.

 

특히 엔노블에는 다수의 스타 커플매니저 및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는데, 오랜 경력의 성혼 노하우를 통해 회원들의 성혼을 위한 매칭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엔노블 결혼정보에서는 회원 매칭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그 결과 주선 서비스를 통해 미팅을 가진 남녀회원들의 만족도 조사에서는 매번 전체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전문직, 엘리트, 노블레스를 위한 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를 모토로 내세우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 현재 압구정 7층규모 빌딩에 사옥을 두고 서울본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지사와 제주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제주지사의 경우 지난해 10월에 오픈한 제주지역 최초의 결혼정보회사로 현재 오픈을 기념하여 가입회원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