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지향의 '곱창파는 청년들', 신제품 곱창떡볶이 및 곱창전골 출시
수정일 2020년 01월 14일 화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14일 화요일

 

유명 아이돌가수 멤버가 방송을 통해 곱창을 즐기는 모습이 화제가 되면서 관련 검색어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곱창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한 가운데, 가정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곱창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판매하고 있는 곱창전문 브랜드 '곱창파는 청년들'에서 신메뉴 2종을 동시에 신규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금번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곱창전골과 곱창떡볶이로, '곱창파는 청년들'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지향(대표 박지성)에 따르면 뜯고, 넣고, 끓이기만 하는 과정으로 간편하게 집에서 조리해 먹도록 하며 호응을 얻은 기존의 곱창제품과 동일하게 신제품 2종도 역시 간편과정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면서도 곱창을 활용한 메뉴답게 곱창 마니아들이 좋아할만한 응용식품이기에 출시 초반부터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곱창떡볶이는 한국인의 소울푸드로 불릴 정도로 누구나 선호하는 떡볶이와 소곱창을 응용한 제품으로, 밀떡과 어묵까지 구성되어 있는데다 매콤달콤한 '곱창파는 청년들'만의 특제소스가 한 구성으로 되어 그대로 끓이기만 하면 된다.

 

또한 곱창전골은 진한 사골육수에 푸짐한 원육을 담아 끓여내 한 팩에 담아 판매되어 해동 후 바로 끓여먹을 수 있도록 했으며, 야채 여섯 종류와 우동면도 제공된다. 소곱창과 대창, 깐양을 가득 넣어 씹는 맛을 극대화 하도록 개발된 점도 특징이다.

 

곱창은 식사용으로도, 술안주용으로도 고르게 활용되고 있는 만큼 곱창은 꾸준한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상태지만, 전문점을 가기에는 번거롭다거나 가격, 맛이 검증되지 않은 곳만 있는 경우 방문을 꺼릴 수 밖에 없다. 때문에 '곱창파는 청년들'은 이런 경우 가정에서 손쉽게 곱창요리를 해 먹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곱창마니아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특히 금번 신제품 가운데 곱창떡볶이는 오는 1월 31일(금)까지 7%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출시기념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 받아 구매 가능하며, '곱창파는 청년들' 스마트스토어를 찜하고 소식알림을 받으면 제공되는 할인쿠폰 활용 시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스토어에는 이 외에도 스팀초벌 소곱창, 소대창, 소막창, 소염통 등도 판매하고 있다.

 

주식회사 지향 관계자는 "곱창을 한층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하고 있지만 맛과 퀄리티도 신경 쓰고 있어 이에 대한 많은 후기들이 이어져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판매 제품 라인업이 더욱 탄탄해졌고 고객의 선택의 폭도 넓어졌기에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신제품 곱창떡볶이와 곱창전골은 '곱창파는 청년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