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경자년, 새해맞이 가장 큰 소망은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의 건강 기원이라고 한다. 우리나라 국민의 3대 사망 원인은 암과 심, 뇌혈관계 질환으로 다른 무엇보다 조기발견이 매우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정기적인 종합건강검진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건강검진을 알아볼 때 주목 할 것이 바로 종합검진예약플랫폼 '콕검진'이다.

 

콕검진은 2019 KSPACI 건강검진 서비스앱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에 빛나는 영예를 안은 소비자 중심기반의 플랫폼서비스로 서울은 물론 경기, 부산, 충청 등 각 지역의 대학병원급 시설과 설비를 보유한 병원의 검진센터들과의 제휴를 통하여 49%할인된 건강검진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상담사를 배치하여 상담부터 예약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어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과 현대인들이 선호하고 있다고 밝혔다.

 

콕검진은 종합검진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웨딩, 예비신혼부부, 여성 남성검진, 심장정밀검진 등 다양한 특화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어 보다 본인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검진받아 볼 수 있으며 위치기반서비스를 통하여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운 종합건강검진 가능병원을 확인 할 수 있고,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병원찾기, 휴일 검진 가능한 병원, 주차 가능 건강검진병원 찾기 등 유용한 고객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콕검진은 내달 24일까지 새해각오 댓글작성이벤트를 진행중으로, 자세한 내용은 콕검진 홈페이지의 '스페셜검진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이름(+핸드폰번호뒷자리)과 새해각오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 이벤트는 50명의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2월 3일 콕검진 홈페이지'공지사항'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