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분식프랜차이즈 '크앙분식'이 소규모 소자본창업 가맹점 모집을 하고있다.

 

크앙분식은 캐주얼한 분식과 다채로운 고기 요리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분식프랜차이즈다. 크앙분식 스페셜 소스와 쌀떡, 밀떡, 라면사리가 조화를 이루는 떡볶이 '크앙-라떡', 20cm가 넘는 크앙분식의 시그니처 튀김 '크왕김말이튀김', 삼겹살과 쫄면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삼쫄', 짚불에 초벌한 삼겹살의 풍미가 살아 있는 '직화삼겹살덮밥' 등 기존 분식집과 차별화된 트렌디한 메뉴들을 보유하고 있다.

 

크앙분식은 론칭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생 프랜차이즈임에도 단지 시그니처 메뉴들이 소개된 메뉴판 하나만으로 국내 주요 백화점 등에 가맹점 10개를 개설하며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

 

특히 유망프랜차이즈 크앙분식은 독보적인 레시피로 조리한 맛있는 분식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가성비 높은 음식을 찾는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비수기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갖갖추고 있다.

 

또한 소자본창업과 10평 이하 소규모창업이 가능하고, 홀/포장/배달을 아우르는 '완성형 3way 매출 창출' 전략을 통해 다각적인 수익 창출을 기대해볼 수 있다. 홀과 배달서비스를 동시 운영하는 로드샵 매장이므로 안정적인 매출을 원하는 초보창업자, 1인창업자, 남자∙여자 소자본창업자 등에게도 추천된다.

 

뿐만 아니라 HACCP 인증 공장을 운영해 식재료를 자체 생산하므로 가맹점은 저렴한 가격에 식재료를 공급받아 마진을 극대화할 수 있다. 덧붙여 조리시스템이 간소화돼 모든 메뉴를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어 초보창업자가 운영하기에도 알맞다. 이 점 역시 크앙분식이 요즘 뜨는 프랜차이즈로 평가받는 이유 중 하나다.

 

한편 외식프랜차이즈 크앙분식은 업종변경창업을 원하는 사람이 기존 매장의 인테리어를 변경하지 않고 최소화된 창업비용으로 업종전환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크앙분식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이와 관련된 상세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