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CBTC 국제 코인거래소 웹사이트 화면

 

국제 코인거래소인 CCBTC는 효율적인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제공으로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CCBTC는 안전하고 공정하며, 개방적이고 효율적인 디지털 자산 거래 환경을 구축하여 블록체인 생태계의 발전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한다.

 

또한 CCBTC는 유저들의 건의와 요구에 근거하여 제품 및 서비스 개선과 업그레이드에 끊임없이 노력하여 모든 고객에게 갈수록 더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CCBTC는 전자지갑, 투자기금, OTC, 양적거래 시스템과 매체를 포함한 블록체인 업무 네트워크를 운영하면서 다방면의 블록체인 업무를 결합하여 완전한 디지털화폐 금융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특히 CCBTC는 리스크 관리를 위하여 다 채널 검증 보안, 실명제 보안인증, 서버SLB의 균형과 동시백업, CSLB와 분산식 클러스터기술 등을 적용하여 최고의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고 혹시 모를 비상상태에 대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CCBTC는 한국 시장에 진출하면서 합리적인 상장 수수료를 책정하여 한국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지원할 계획이며, 거래 수수료 배당 등을 통해 유저의 수익 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라며 한국 시장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침체된 한국 블록체인 생태계에 CCBTC가 어떤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지 블록체인 업계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설명은 CCBTC 웹사이트나 iOS,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