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웨딩스퀘어는 '대한민국웨딩페어 광주웨딩박람회'를 오는 2월 8일부터 9일 이틀간 염주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혀 예비 부부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한민국웨딩페어 웨딩박람회는 전문가들의 노하우로 만들어졌으며 결혼식에 필수인 '스, 드, 메'업체 9개 참여로 현장비교상담 가능해 결혼 준비가 어려운 예비 부부에게 많은 도움을 준다. 온라인 사전참가신청시 광주웨딩스퀘어에서 결혼준비보조금 120만원을 지원하며 박람회 참여 모든 업체 계약취소 시 14일 이내 100% 환불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박람회 참가비는 만원이며 사전참가신청시 무료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우선 시크릿 선물이벤트에 자동 응모를 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1등(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2등(5명)은 5만원, 3등(20명)은 1만원, 4등(50명)은 5천원권 사은품을 제공한다.


 

방문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람회 사전 신청 후 12시 이전에 방문한 커플에게 방문고객 전원 증정 얼리버드 웰컴기프트 제공하며 박람회 중 상담한 고객은 전기무선주전자와 토스트기 증정 이벤트도 있다.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벤트는 박람회 기간 중 '스,드,메', 웨딩홀, 허니문을 정계약한 고객에게 에어플라이어, 캔디포트 코코젤리, 이태리 시즐냄비4P를 증정이다.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업체들만 꼼꼼하게 엄선하였기 때문에 예비 신랑, 신부님들의 한번뿐인 결혼식을 가장 특별한 날로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외에 자세한 정보는 광주웨딩박람회 대한민국웨딩페어광주 홈페이지를 보면 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