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예물 샵 펠로다이아몬드 오픈, 핸드메이드 전문 주얼리 제공
수정일 2020년 01월 15일 수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15일 수요일

핸드메이드 전문 주얼리 브랜드 펠로다이아몬드 이천점이 오픈했다.

 

이천예물 전문점 펠로다이아몬드는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웨딩주얼리를 자체 공방에서 직접 제작해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전국 체인이다. 수원 본점을 시작으로 인천구월점, 천안점, 안산점에 이어 최근 이천점으로 매장을 확장하며 다채로운 품목의 하이퀄리티 예물을 선보이고 있다.

 

본격적인 봄 웨딩시즌을 맞아 주변지역인 원주와 여주 등지에서도 많은 예비신랑신부들이 그 브랜드 가치를 확인하기 위해 이천예물 샵 펠로를 방문하고 있다.  

 

바쁜 시간을 쪼개 굳이 청담이나 종로까지 방문하지 않아도 그에 못지 않은 품질의 제품들을 종로 도매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어 결혼반지, 웨딩밴드, 다이아반지, 커플링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관계자는 "전문 디자이너와 세공 장인의 콜라보를 통해 다년간의 경험과 풍성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정교한 세공을 선보이는 만큼 높은 완성도와 편안한 착용감, 만족스러운 중량감과 매끄러운 폴리싱 마감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도 높은 편이다"고 전했다.

 

특히 이천예물펠로다이아몬드는 고객이 원하는 맞춤 디자인을 완벽하게 구사하는 오더메이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기존 디자인에서 수정 및 변형도 자유롭다.직접 방문 시보석감정사의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우수한 퀄리티의 엄선된 다이아몬드도 만날 수 있다.  

 

매장은 이천역과이천종합터미널에서 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