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다컬쳐에서 새로운 콘텐츠 "썸과 연애 사이"를 선보였다. 썸과 연애 사이는 주로 썸, 연애, 데이트 부터 결혼까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주제인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연애를 하는데 있어 가장 어려운 '남녀심리'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알려주기도 하며 고민상담, 공감 토크, 꿀팁 및 정보전달 등을 통하여 시청자들에게 연애와 데이트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앞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썸과 연애 사이는 감성적인 음색과  8등신 모델핏으로 주목 받는 싱어송라이터 마리버니(Marybunny)가 MC를 맡았다. 그녀는 차분하고 매력적인 목소리로 다방면의 직종을 가진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연애에 대한 스토리를 풀어나갈 계획이다.

 

마리버니를 비롯해 다양한 매력을 가진 게스트들과 썸, 연애, 소개팅, 결혼 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때로는 진지하게 풀어내는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썸과 연애 사이"에서 이성간에 오가는 감정을 다룬 한 카테고리인 '남녀심리' 콘텐츠의 첫 번째 게스트는 배우 박범규이다. 국립극단 작 '사천의 착한영혼', '햄릿', '진통제와 저울' 등 다양한 연극에 출연하여 커리어를 쌓아온 배우 박범규는 자신의 경험을 기반으로 하여 "남자가 여자에게 설레는 순간"에 대해 이야기 했다.

 

두 번째 게스트로는 배우 조새연이 초대되었다. 연극 '겟팅 아웃', '코스프레 파파' 에 출연했던 조새연은 "착한 남자, 나쁜 남자"에 대한 생각을 주제로 이야기했다. 수줍음이 짙어 보였던 겉모습과는 달리 호탕한 입담으로 그녀만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다.

 

한편, 새로운 연애 콘텐츠 썸과 연애 사이를 제작하는 피다컬쳐는 그 동안 총 500편 가량의 유투브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왔고, 총 조회수 2천 4백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인디 음악 및 실용음악 콘텐츠로 사랑 받은 '피다뮤직' 채널 및 뷰티&스타일링 채널을 운영해 왔다.

 

피다컬쳐는 향후 다양한 직종의 인플루언서들을 출연시켜 썸과 연애 사이를 통해 소개팅 어플, 웨딩 업체, 결혼 정보 업체 등과 함께 콘텐츠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썸과 연애 사이"는 공식 유투브 채널, 페이스북, 네이버t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