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이 2020년을 맞이하여 경자년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해외여행객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누리파킹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개최한 행사로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페이스북, 인스타, 블로그 등 SNS에 이용후기를 게시한 여행객에게 한하여 이용요금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발렛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6일 이상 주차 시에는 출고 전 외부 물세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안심하고 주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누리파킹이 호평을 받아온 이유다. 현재 서비스를제공 중인 모든 기사들이 주차대행(발렛파킹)전문 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운영 중인 주차 시설은 보안을 위해 CCTV 10대를 가동하고 있다.  

 

더불어 여행객들이 편안하게 출국 길에 오를 수 있도록 차량을 입고한 후 실시간으로 주차된 상황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는 세심함이 돋보인다. 예약 및 이용은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이 가능하며, 당일예약도 가능하다.

 

고객센터로 도착시간을 고지할 경우 시간에 맞춰 전문 기사가 약속장소에서 대기하고 있다. 제 1여객터미널과 제 2여객터미널 모두 이용 가능해 인천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도 덜고 편안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현재 운영 중인 홈페이지는 모바일과 PC 모두 접속이 가능하며 예약과 더불어 실시간 주차요금 계산도 가능하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오전 5시부터 저녁10시까지 실시간 문의가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제공하고 있다.  

 

인천공항 주차장 누리파킹 이용자는 "인천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오랜 기간 동안 느껴왔으나 일부 업체들로 인해 이용을 망설였었는데, 누리파킹을 이용한 뒤 인식이 바뀌게 됐다."라며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저렴한 요금으로 편안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인천공항 누리주차대행'으로 검색해 플러스 친구 추가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