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잔디관리 기업 '이디에스 제주' 2020년 잔디관리 시작.. 올해 200건 목표
수정일 2020년 01월 16일 목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16일 목요일

 

제주잔디관리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디에스제주(EDS JEJU)는 제주 내 잔디관리가 필요한 고객사들에 대한 2020년 본격적인 잔디관리 서비스를 시작하고 현재 겨울철 잔디관리를 진행 중이다.

 

이디에스 제주는 2019년 한 해 동안 약 100건의 제주 저녁의 잔디관리 장, 단기 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진행한 곳으로, 올해는 이에 박차를 가해 200여 주택의 장, 단기 계약을 목표로 설정한 상태다.

 

제주도는 관광지로써의 가치뿐만 아니라 주거, 사업지로써의 가치도 크게 높아지면서 이주해 오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그만큼 잔디관리 수요도 꾸준히 늘면서 전문적인 잔디관리 업체인 이디에스 제주의 서비스 대상 고객사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디에스 제주는 일반 주택부터 타운하우스, 건물 내 조경 등 잔디가 필요한 곳의 필요한 전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별도로 각종 건물관리 서비스도 함께 추진하며 건물 및 잔디관리를 통합으로 대행해 진행하는 상태다.

 

특히 또 다른 제주잔디관리 업체인 인피니티 제이웍스(INFINITY JWORKS)와 업무협약 및 공동사업 추진으로 서비스의 질도 향상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봄이나 가을처럼 잔디관리에 민감해야 하는 시기에는 무료 맞춤 잔디관리 서비스로 제공하며 제주지역 잔디 퀄리티를 높이고 있는데 주력 중이다.

 

이디에스 대표는 "지난해 예상을 넘는 고객사 확보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일 수 있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올해의 200건 계약목표는 무난하게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며 "겨울인 현재도 추가계약 및 신규계약이 여럿 성사되고 있는 중이며, 이런 관심과 사랑을 바탕으로 제주지역의 모든 잔디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이끈다는 마음으로 목표를 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