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이 예비 반려인들을 위해 파격적인 설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애견인, 애묘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애견샵 미유펫에서 선보이고 있는 혜택은 모든 견종, 묘종 최대 85% 할인 분양이 있으며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도 진행 하고 있어 일산, 인천, 대구, 전주, 평택 등 전국 지역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상담 문의 또한 나날이 늘어가고 있으며 초보 반려인들에게 정확한 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고객별 1대1 맞춤 상담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견종들을 소개 및 안내하고 있다.

 

상담을 통해 결정된 해당 반려동물에 대해 2차로 관리 및 교육방법 상담을 시행하여 잘못된 정보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고객 입장에서 상담을 하는 등 올바른 반려문화정착에 힘쓰고 있으며 용품, 교배, 병원, 미용, 호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어 경기도 인천권 지역에서 선호도가 높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30여 명의 전문가로 운영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 받을 수 있는 미유펫에서 부담 없는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가정견을 찾고 있는 반려인들도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정관, 창원, 통영, 진해, 김해 등 근처 경상남도 지역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4시간 질 높은 상담과 세심한 사후관리로 호평을 받고 있는 미유펫의 현재 수요 높은 견종으로는 푸들, 치와와, 잉글리쉬불독, 프렌치불독, 레브라도 리트리버 등이 있으며 최근 가장 수요가 높은 품종은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라고 한다.

 

수요 높은 묘종으로는 러시안블루, 샴, 뱅갈, 아메리칸숏헤어, 스코티쉬폴드 등이 있으며 분양 시 책임보상서비스, 반려동물용품할인, 무료미용케어서비스 등 다양한 사후관리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전국 지역에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다양한 지역에서 찾아오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분양 시 건강검진은 물론 의료비 부담을 줄여 드리기 위한 지원 서비스와 필수 용품을 증정 해주고 있으니 많은 혜택 받아보시길 바란다"며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다양한 혜택들을 선보이고 있으니 가까운 전국 지점을 통해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체 지점이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언제든 분양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미유펫은 평소에도 할인된 분양가로 반려동물을 소개하고 있어 분양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및 분양 중인 반려동물에 대한 문의는 유선 혹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