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도 인정 받은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마스크', ASOS 뷰티 어워드 1위 등극
수정일 2020년 01월 17일 금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17일 금요일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라인 내 '타이거 그래스 카밍 마스크(국내 제품명 시카페어 카밍 마스크)'가 영국 ASOS 뷰티 어워드 2019(The beauty awards 2019 with ASOS)의 'Miracle Mask'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면서 계속해서 식지 않는 '시카 열풍'을 입증해 영국서 끊임없는 관심을 받고 있다,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유럽 최대 리테일 쇼핑몰인 ASOS와 함께하는 이번 뷰티 어워드는 19회째를 맞이하며 영국 내 최대 뷰티 행사 중 하나로 자리잡은 어워드이다. 전문가 패널의 엄격한 테스트와 평가를 거쳐 선별된 후보군 중 ASOS 소비자들의 최종 투표를 통해 각 분야별 위너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해마다 각 분야별 뷰티 제품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관심 척도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이번 어워드에는 950개 이상 브랜드가 참가해 더욱 치열한 경쟁을 펼쳤으며, 약 25만 명의 소비자 투표 결과에 따라 총 28개 부문별 위너를 발표했다. 특히 이번 'Miracle Mask' 부문 위너로 선정된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타이거 그래스 카밍 마스크'는 지난해 9월 유럽 시장에 론칭해 단기간 내 수많은 영국 소비자들의 지지를 얻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시카페어 타이거 그래스 카밍 마스크'는 민감하고 열 오른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시카페어의 병풀 에센스 성분을 100% 식물유래 마스크 시트에 담아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유효 성분을 보다 더 빠르게 전달시켜주며, 피부온도 감소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하고 열 오른 피부의 열감을 즉각적으로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 유럽 및 미국 시장에서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닥터자르트의 '쉐이크&샷 러버 퓨리파잉 마스크' 또한 'Most grammable 2019' 부문에서 수많은 소비자들의 추천을 받은 제품으로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이번 마스크 부문 1위를 차지한 '시카페어 타이거 그래스 카밍 마스크'가 짧은 시간 내 이 같은 성과를 내게 되어 다시 한 번 전세계 '시카페어 열풍'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닥터자르트만의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큰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전세계 37개 지역에 진출한 닥터자르트는 2018년 10월 ASOS에 입점한 바 있다.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강점으로 폭발적 성장세를 보이며 영국 브랜드 가치 4위의 리테일러로 자리잡은 ASOS에 입점함으로써 치열한 유럽 화장품 시장 내에서의 높은 수요를 입증하며 해외 소비자들과 더욱 밀접하게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