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철 유행을 따르기 보다는 계절에 구애 받지 않는 심플함이 추세이다. 이에 따라 커튼도 사계절 구분 없이 린넨, 암막커튼이 원단 특유의 포근한 감촉과 좋은 두께 등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서 인테리어를 연출하는 것으로 삶의 질을 높이고자 원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집안 전체적으로 분위기를 바꾸어줄 수 있는 커튼을 선택하는 데 있어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데 이에 대해서 동대문커튼 매장 중 다모아커텐이 방문견적과 시공 서비스를 통해서 실측을 시행하고 원단도 인테리어에 맞게 매치를 진행하는데다 외부인력의 도움 없이 가족끼리 직접 무료로 상담부터+방문견적+시공까지 꼼꼼히 직접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원하는 실용적인 도움으로 만족도가 높다.

 

다모아커튼은 동대문커텐 전문 업체로서 일반적으로 인테리어 관련 지식이 부족할 수밖에 없는 일반인들에게 천 샘플만 보여주기 보다는 직접적인 시공후기와 더불어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선호도가 높다.

 

맞벌이 부부나 신혼부부, 입주 후 시간이 안나는 사람들이라면 네이버에 다모아커텐 검색 시 블로그에 있는 방문견적문의나 전화 상담 문의를 통해 상세한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서울, 수도권 경기 전지역, 인천, 분당, 동탄 등 전부 방문견적+시공이 가능한데다 a/s 처리도 직접 바로바로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소요도 줄일 수 있는 것이 해당 매장의 장점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