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 제작 경력 42년째인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한복 디자이너와 남자예복 전문 디자이너가 합작하여 초특가 결혼준비 이벤트를 열고있다고 밝혔다.

 

신랑예복 맞춤정장 35만원대와 신랑신부 한복맞춤 합친 가격대가 60만원대이며, 스드메가격 전국최저가를 보장하는 77만원대, 89만원대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된다.  

 

다이렉트 스드메직거래 업체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스드메77가격대 특가 스드메내용을 보면 깨끗한 웨딩드레스 1벌, 부 원장급 메이크업 포함,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 촬영, 본식사진 일체포함 등 결혼식날까지 추가비를 모두 합치면 148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디자이너가 직접 스드메상담을 진행하며, 다이렉트로 제작한 웨딩드레스를 스드메 계약하기 전 선피팅 제도를 22년째 도입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  

 

이 제도를 통해 예비 신부는 계약 전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즉석에서 피팅해본 후 마음에 드는 웨딩드레스를 미리 골라놓고 계약할 수 있다. 또한 웨딩드레스 피팅을 사진촬영도 가능하다.

 

한편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웨딩샵 라파엘웨딩은 42년 경력의 웨딩드레스 제작 전문 디자이너인 김 라파엘 원장이 운영하며 2006년 7월 20일 방송된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유통 과정을 빼 저렴한 비용으로 결혼 준비가 가능하도록 마련한 스드메패키지"라며 "패키지 및 결혼 준비 상담 시간은 약 1~2시간 정도 소요되며 웨딩홀, 한복, 예물, 여행사, 청첩장도 소개받을 수 있으니 직접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착한 스몰웨딩, 결혼식준비, 신랑예복35만원대 한복맞춤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대신 관리하는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스드메정보, 내용, 메이크업 수준, 웨딩드레스 수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청첩장 폐백음식, 한복대여, 웨딩홀추천 등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