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명브랜드 매트리스를 직수입해 소비자에게 직거래하는 유통망을 구축하여 가격의 거품을 일차적으로 제거하고 창고형매장에서 직판매를 통해 2차적으로 가격거품을 완전히 제거하여 고객에게 미국의 고품질의 침대를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는 김해가구단지 올댓매트리스는 신년맞이 기념으로 입주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침대매트리스, 모션베드, 프레임을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가구거리에 위치한 올댓매트리스는 템퍼, 씰리, 썰타, 스프링에어, 베드보스 등 약 20여종의 매트리스를 전시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대비 50% ~ 70% 저렴하게 판매하고 모션베드, 패밀리침대 등도 전시되어 있어 신혼부부, 입주민들의 인기를 한 몸에 얻고 있다.

 

아울러 1,2월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다이아몬드반지를 증정하는 행사를 1월부터 시행하고 있어 매트리스를 구매하러 오는 고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행사 시작 후 부산은 물론, 창원, 김해, 밀양, 진해, 마산에서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이 몰려 주말에는 혼수침대를 충분히 체험해보기 쉽지 않으니 주중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올댓매트리스는 가격정책으로 인한 인기가 한몫 하고 있다. 부산가구할인매장 올댓매트리스는 직접수입을 통한 중간물류유통 마진을 없애고 창고형 매장에서 판매하는 까닭에 전국에서 가장 저렴하게 판매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올댓매트리스에서 매트리스 구매 후 구매한 가격보다 저렴한 곳이 있으면 그 차액을 보상해주는 최저가보증제를 연중 시행 중이다.  

 

부산, 창원, 김해 미국직수입 매트리스 업체 올댓매트리스는 매장 내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베드보스, 아메리칸스타, 떼라페딕 등 20여개의 미국매트리스를 할인 판매하고 있고 온라인 및 백화점 대비 50% ~ 7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히 신혼부부를 위한 신혼침대를 구매할 경우는 특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신혼부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언급한 다이아몬드반지 행사뿐만 아니라 패밀리침대 구매 시 프레임 또는 최고급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하고 매트리스와 모션베드를 구매 시 모션베드 2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부산매트리스를 구매 예정이라면 꼭 방문해야 하는 필수 코스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안전에도 소홀히 하지 않는 올댓매트리스는 매장 내 라돈 측정기를 비치해 항상 라돈을 측정하고 있으며 0~15베크렐(국내안전기준치 148베크렐), 제조 3개월 이내의 침대만 취급하고 있어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다.

 

올댓매트리스 관계자는 4년간의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다이아몬드반지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정직한 가격으로 고객님께 매트리스를 공급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부산침대 및 행사문의는 올댓매트리스 홈페이지 및 매장으로 문의 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