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공식입점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와이스트는 다기능 무선물걸레청소기 출시 및 출시기념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는 할인행사는 30% 할인적용 외에 물걸레키트, 침구브러쉬, 창틀브러쉬, 원형브러쉬를 포함한 세트상품으로 구성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 12월 와이스트를 통해 출시된 무선물걸레청소기는 중국에서 제작된 일명 '차이슨 무선청소기'이다. 국내 유명 제조사에 밀리지 않는 성능과 내구성, 물걸레 기능과 진공청소가 가능한 기능을 결합한 획기적인 상품으로 출시 직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흡입력 22,000pa를 가진 본 제품은 고성능 흡입력과 비교하여 소음 발생은 구 모델 대비 절반으로 줄여 차이슨 청소기 중에서는 가장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와이스트 쇼핑몰의 담당자는 "차이슨 진공청소기는 튼튼한 내구성에 충전 후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주거 공간에서 높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전기코드를 연결할 필요가 없어 실내가 넓은 사무실이나 상가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원룸 등의 공간에서도 저소음으로 오랜 시간 꼼꼼한 청소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무선물걸레청소기 추천 제품들은 기존 진공청소 기능과 물걸레청소기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형태로 흡입구를 통해 먼지를 제거하고 남은 잔여 물질을 물걸레질을 통해서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어 청소시간을 줄이고 두 종류의 청소기를 비치해야 하는 부담을 덜어낼 수가 있다.

 

차이슨 무선진공물걸레청소기는 현재 와이스트 쇼핑몰을 통해서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가구 틈새, 창틀, 침대 아래 등 다양한 조건의 청소가 가능한 부속 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제품 구매 문의 및 주의사항은 상품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