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BTS 장민호, 불혹 넘은 나이에 '헉'..트롯맨 투표방법은?
수정일 2020년 01월 20일 월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20일 월요일
출처=장민호 인스타그램

'트로트계의 BTS' 장민호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쏟아지는 관심에 고마움을 전했다.

 

최근 장민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정말 평생 받을 관심을 1주일 동안 다 받은 것 같습니다. 노래를 어떻게 했나 기억도 안 날 정도로 그 어느 때보다도 긴장을 많이 했고 무척 떨렸지만 가슴이 먹먹할정도로 큰 감사였습니다

이번 미스터트롯을 통해 다시 한번 처음의 그 마음으로 돌아가 열정 넘치는 노래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관문과 미션들이 남아있겠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는 글을 작성했다.

 

이에 팬들은 "장민호씨 미스터트롯 진 응원해요", "너무 잘생겼어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앞서 올해 나이 43세인 장민호는 현역 A '장민호랑나비' 팀의 맏형으로서 영탁, 임영웅, 영기 등 후배들을 이끈 바 있다.

 

이들은 박현빈의 '댄싱퀸'을 완벽소화했으며 엄청난 팀워크로 올하트를 받았다.

 

특히 장민호는 무릎 부상에도 불구하고 무대를 위해 열정적으로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 마스터들로부터 호평을 들었다.

 

현역 B팀의 경우 불협화음으로 인해 탈락하고 말았다.

 

출처=장민호 인스타그램

한편 화제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투표 방법이 연일 화제다.

 

투표 방법은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앱에서 '미스터트롯' 스페셜 페이지에 접속한 뒤 '나만의 트롯맨' 3명을 선택하면 된다.  

 

투표는 하루에 한 번씩 할 수 있다.

 

어떤 후보자들에게 많은 표가 몰릴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키워드
장민호 나이
장민호
미스터트롯 투표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