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는 다양한 형태의 옷을 입고 주기적으로 의류를 관리해야하는데 나날이 심각성을 더해가는 미세먼지로 자연건조가 어려워지는 상황이 되어 세탁과 건조 관련 장치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려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옷감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건조기가 시장에서 주류를 형성하고 있다.

 

이에 드마르 건조기가 한국 공식 판매처인 패밀리빙에서 1월 중순에 런칭을 한다고 밝혔다.

 

월풀은 미국기업으로 전세계 가전제품 1위를 달성하고 있는 브랜드이며, 주력으로는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욕조 등이 있다.  

 

드마르 건조기는 '드마르 히터방식'을 사용하고 있는데 고온의 건조 방식으로 열풍식 살균건조 방식이다. 살균력이 강력하며 자연건조를 한 듯한 효과를 주는 특징이 있다.  

 

주변습도에 영향을 받지 않아서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에 알맞는 제품으로 단점을 없애고 장점을 극대화 시켜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드마르 건조기는 직접배기 방식으로 고온다습한 공기를 건조기안에 머물지 않고 바깥으로 배출해서 자칫 노출될 수 있는 곰팡이나 세균번식을 막아주고 필터 오염이나 집안미세먼지를 최소화 시켰다.

 

스마트센서 및 리플레시 기능도 추가되어 드마르 건조기 내에 스마트센서로 건조되는 동안 최대한 먼지를 필터링하여 먼지를 잡아주고 리플레시 기능으로 전체 부위를 고르게 건조시켜주며 건조 즉시 입을 수 있도록 제작 되었다.  

 

다양한 건조물이 변형되지 않도록 고정형 건조 선반이나 각 소재별 맞춤 건조 기능이 있어서 기능적인 면에서 높은 효율성을 보인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