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코리아애견미용학원, 2019 KKF 하남 도그쇼 '스페셜티쇼' BISS 1위 수상 "영광"
수정일 2020년 01월 21일 화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21일 화요일

 

코리아애견미용학원 대표 설민우 원장이 2019 KKF 하남 이벤트 도그쇼 '스페셜티쇼' BISS 1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2019년 11월 30일부터 이틀 동안 경기도 안성 팜랜드에서 한국애견연맹이 주최하는 "KKF 한국애견연맹 도그쇼"가 개최되었다. 하남 KKF 코리안 챔피언십 도그쇼 3회와 스페셜티 쇼를 포함해 총 4개의 도그쇼가 진행되었으며, 설민우 원장이 참가한 스페셜티쇼는 12월 1일에 진행되었다.

 

이번 하남지부 도그쇼에서는 포메라니안, 비숑 프리제, 토이 푸들, 라브라도 리트리버 등 총 8견종의 스페셜티쇼가 진행되었다.  

 

설민우 원장은 코리아애견미용학원 대표 견인 카이와 함께 토이 푸들 스페셜티 쇼에 참가하였으며, 멋지게 핸들링을 진행하여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코리아 애견미용학원 대표 설민우 원장은 " 2019년 마지막을 뜻 깊게 보내게 된 것 같다. 너무나도 큰 선물을 받은 기분이다. 애견 미용에 발을 들인지 오래되었지만 늘 공부하며,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출전하게 될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받기 위해 더 노력하고, 우리 제자들도 미용대회와 도그쇼에서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교육하겠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설민우 원장은 k-애견을 전 세계로 널리 알리기 위해 애견미용 산업에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그가 운영하는 코리아애견미용학원은 경남 창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문 애견미용사와 핸들러를 양성하기 위해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다양한 교육을 실천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아 경남 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